판교스포츠센터




HOME > 알림마당 > 묻고답하기
게시판 내용보기
결제 프로그램 문의
작성자 : 이연○ 작성일 : 2018-12-17 13:38:27   조회수 : 193   

결제 프로그램(액티브 액스)관련 문의 드립니다.

언제쯤이면, 다른 브라우저와 스마트 폰에서도 결제가 되도록 지원하실 예정이신가요?


현재 이니시스(INIPay50) 결제모듈을 사용하고 계신데,

Windows10 사용자의 경우, 인터넷 익스프로러 엣지에서 결제가 진행되지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폐기수순을 밝고 있는) 별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찾아서 결제를 진행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아시겠지만, 이 경우에도 한 번에 결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결제 시도, ActiveX설치, 팝업 차단 등 최소 3번을 시도해야 결제가 됩니다.


이니시스 결제 모듈의 경우, 다양한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모듈을 내놓은 상태입니다.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6348) 뿐만 아니라 타사의 결제모듈들도 익터넷 익스플로러 이외의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되는 모듈들을 내놓은 상태입니다.


자, 언제쯤이면, 다른 브라우저와 스마트 폰에서도 결제가 되도록 지원하실 예정이신가요?


기술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아니잖아요? 결제 시, 이니시스에서 제대로 진행되었다는 신호만 받아서 DB를 처리하는 것인데요...

개인적으로 결제모듈을 직접 교체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만약 결제모듈을 교체하신다면 테스트 포함해서 1~3주면 가능할꺼라고 예상됩니다.


실현이 가능한 긍정적인 답변을 기대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는 8월달에 제가 작성한 글입니다.


PC를 새로 포맷 후, 재수강 신청 -> 크롬 브라우져에서 안됨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하라고 함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재수강 신청 -> 노란색 바에서 ActiveX 설치하라고 함 -> 설치하려니까 화면 새로 고침하라고 함 ->

"수강신청 결제 안내

입력값 오류 : 결제할 내역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나옴 -> 다시 수강신청 내역이 나옴 -> 결제 진행 -> 노란색 바에서 ActiveX 설치하라고 함 -> 설치하려니까 화면 새로 고침하라고 함 ->

"수강신청 결제 안내

입력값 오류 : 결제할 내역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위의 현상 무한반복...



최신목록 목록보기




게시판 답변내용 보기
Re : 결제 프로그램 문의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12-28 19:17:01   







담당자
판교스포츠팀  안성진 선임실무관  (TEL : 031)724-4660 ARS 0번, EMAIL : )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2.4점 / 25건
통계보기
고객한마디
답변 최주희 답변이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네요. 누구를 위한 답변인가요? 2015.05.27 22:22
답변 사공곤 여러분의 소중한 한마디를 부탁드립니다. 2014.12.19 00:47
답변 송석구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닏 2014.10.15 23:49
답변 이성주 여러분의 소중한 한마디를 부탁드립니다. 2014.05.26 13:26
답변 김도화 여러분의 소중한 한마디를 부탁드립니다. 2014.05.20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