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스포츠센터




이용안내 | 시민 감동의 공공서비스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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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직원은 시민을 고객으로 여기고,고객감동주의를 과제로 삼아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며,우리가 관여하는 시설을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더 생각하며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가 관리하는 모든 시설물은 정기점검 등 관리를 철저히 가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고 최대한 경영에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 고객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스스로 점검하여 미비점을 개선하고 그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같은 우리의 다짐을 이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직원 일동


판교스포츠센터 서비스 이행 표준

실천사항
- 매월 1회 이상 전 직원이 참석하는 고객서비스 교육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제공 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운동장 홈페이지의 고객 이용정보(행사일정 및 공지사항 등)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매년 2회 이상 재난(화재, 응급환자 발생 등)대비 훈련을 실시하여 고객안전 비상체제의 유지 및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기적인 시설물 점검을 통하여 고객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시민건강증진 및 생활체육프로그램의 활성화를 통하여 공공체육시설로의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사용요금 안내
- 판교스포츠센터 홈페이지 (http://pgs.2ssc.or.kr/) 이용안내(시설이용안내)의 각 사용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연혁
구분 운영시간
평일 06:00 ~ 22:00
토요일 06:00 ~ 20:00
일.공휴일 09:00 ~ 18:00

※ 정기휴장일 :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이용안내 및 문의 : 031) 724-4660
고객 협조 사항
- 이용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각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수칙을 확인 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하여 체육시설 전 구역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사오니, 센터내에서는 흡연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는 지정된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에 비장애인 차량을 주차할 경우『장애인, 노인, 임산부 등의 편의증진 보장에 관한 법률
제17조 3항 및 제27조 2항』에 의거하여 2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의견 제출
- 전화 031)724-4660
- 우편 : 우) 1349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15 탄천종합운동장 체육회관 5층
- 인터넷 성남도시개발공사 홈페이지 : http://www.isdc.co.kr(고객의소리)

판교스포츠센터 서비스 이행 기준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직접 방문하는 경우각 사무실 입구에 직원배치도를 부착하고 좌석에는 명패 비치, 직원은 신분증을 항상 패용하여
3분이내에 담당자를 찾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는 일어서서 “어서 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고 웃으면서 인사로 맞이하겠습니다.
- 해당업무 담당자 부재시 같은 팀원이 업무를 대신 처리해 드리고,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1시간(근무시간)이내에
담당자가 전화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가실 때에는 “안녕히 가십시오”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방문하시는 경우
- 홈페이지에 의견을 제시하시면 법정처리기한(7일)보다 앞당겨 5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하여 365일 공단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 매년 경영공시 현황을 제공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 처리업무서식 등을 제공 하겠습니다.
전화 응대 자세
- 벨소리가 3번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으며, “정성을 다하겠습니다”와 함께 ○○팀 ○○입니다 라고 상냥한 말씨로
먼저 인사 하겠습니다.
- 잘못된 전화나 다른 부서의 전화가 왔을 경우 어느 부서에서 담당하고 있는지 안내해 드리고, 혹시 연결과정에서 끊어지면
000-0000번으로 다시 걸어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담당부서 연락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전화내용을 메모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고객이 원하시면 3시간(근무시간)이내에 조치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전화 문의시 즉시 답변 드리겠으며, 금방 답변이 곤란한 경우는 24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전화를 마칠때에는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1초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안전한 시설물 이용
- 시설물 유지 관리매월 4일 안전의 날로 지정하여 정례적 시설물 점검을 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이상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 운영하겠습니다.
재난관리
- 각 사업장별 자체 자위소방대를 구성 운영하겠습니다.
- 정례적 재난대비 훈련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의견 접수 및 처리
- 민원사항 또는 건의사항은 접수 후 5일 이내로 처리결과를 전화, 서면, 전자우편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문, 전화, 우편, 팩스, 인터넷 등을 이용한 민원)
- 업무성격상 시간을 요하는 경우에는 5일 간격으로 중간 처리상황을 전화, 서면, 전자우편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의견제출
- 전화, 팩스: Tel : 031) 725-9391~2 / Fax : 031) 725-9499
- 우 편: 우) 13487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28번길 55
- 인터넷: http://www.isdc.co.kr : 고객의 소리


담당자
판교스포츠팀  안성진 선임실무관  (TEL : 031)724-4660 ARS 0번, EMAI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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